구이부부의 맛집

가산현대아울렛근처 브런치가게 올데이브런치펍 솔직후기

yeon2325 2022. 10. 24. 21:49

 


올데이브런치펍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208-14 1층

0507-1350-2131

화~토: 10: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일: 10:00~15:00

매주월요일휴무


 

 

 

 

오랜만에 친구랑 가산에서 만나기로했어요.

사람많은곳을 점점 기피하기 시작해서

북적거리지않는곳 또는 대형인곳을

조금은 선호하는편이에요.

 

요즘 뇨끼에 빠져있어서

뇨끼만보고 바로 고~!

 

토요일 점심때쯤에 만났는데

한테이블만 사람이있었어요....

 

메뉴판

 

 

메뉴를보니 밤에는 주류도 판매하는거같았어요ㅎㅎ

요즘 가산의 핫플로 떠오른다는 말을 들었어요

 

 

 

 

대낮이지만 조명이 어두운편이였다.

 

식기

 

올데이브런치. 시금치크림감자뇨끼.
사이다. 콜라

 

조금뒤에 음식이 나왔는데

한번에 나와서 그런점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따로 나오면 하나다먹고 그다음에 이어서 나오면 끊기는?그런?

느낌이여서 그냥 한번에 먹게 한번에 달라고 하는편이에요 ㅎㅎ

 

 

콜라,사이다
올데이브런치

 

올데이브런치

(토스트/팬케이크/마늘빵 중 택1),베이컨,소시지,너겟,해쉬브라운,

스크램블,버섯,샐러드로 구성되어있어요.

 

 

딸기쨈이랑 케찹을 같이 주시는데 딸기쨈,케찹을 하나씩만주셔서

너무 부족했어요... 빵조각은 네쪽인데

딸기쨈을 하나만주시다니....

 

솔직히 올데이브런치구성이 보는맛 그대로에요...

특별한 맛은 딱히 없었어요..

 

또 아쉬움점은 메이플시럽이 있었더라면.. 좀더 좋았을꺼같아요..

너무 아쉬운맛...?

나머지는 아는맛...

 

시금치크림감자뇨끼

 

시금치크림감자뇨끼는 푸실리랑 감자뇨끼 선택할수가있는데요

무엇을 선택하냐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달라요.

전 바로 생각도안하고 감자뇨끼로 선택했어요.

올데이브런치의 시그니처가 시금치크림감자뇨끼더라구요 ㅎㅎ

기대하며 주문했어요.

 

근데..음..ㅎㅎㅎㅎㅎㅎㅎ

솔직히 말한다면.. 밀가루냄새가 너무 많이 났어요..

진짜.. 뇨끼하면 눈이 돌아가는데.. 몇개못먹고 손을 놨어요..

왜 시그니처인지 모르겠어요..

 

저는 조금먹고 사이다를 너무 많이먹어서 금방 배가 찼어요ㅜㅜ

 

 

 

 

올데이브런치의 음식이 비주얼은 괜찮긴한데..

음식퀄리티대비 가격은...좀..

솔직히 밀가루냄새?맛이 너무 나서.. 그냥..

돈이..아까웠어요.. 요즘핫하다고 들었는데 저는 잘모르겠어요..

재방문은 없을꺼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