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부부의 맛집

광명롯데프리미엄아울렛 한정식 풍원장 시골밥상 솔직후기

yeon2325 2022. 10. 23. 20:46


풍원장

광명시 일직로 17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5층

☎️ 02-6226-2722

영업시간 : 11:00~21:00 (라스트오더:20시)

 


주중에 친정식구들이랑

광명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풍원장에 갔어요.

신랑이랑 연애시절에 한번 가본기억이 있는데

그게 기억이 나서 간단하게 신랑이랑 친정식구들이랑

저녁을 먹었어요.

 

저희는 7시20분쯤 도착했는데 평일이라그런지

사람은 많지않았어요.

저희는 가운데 자리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풍원장 메뉴판

풍원장정식+꼬막야채무침3인

풍원장정식+따닥불고기2인

친정식구들이 꼬막을 좋아해서 꼬막야채무침은 보자마자 선택했는데

따닥불고기는 먼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사진만 보고

따닥 불고기로 선택했어요.

사진비주얼은 떡갈비? 너낌이 났어요 ㅎㅎ

식기
 

기본찬

풍원장의 기본반찬 구성이에요

잡채,양념게장,가지튀김,생선튀김,김치,샐러드,장아찌,멸치,버섯,김치전,밑반찬

도라지무침,총각김치,미역국과 된장찌개가 한구성이에요

이게 풍원장정식같아요!!

잡채

 

샐러드
김치전

 

생선튀김

 

도라지무침

 

가지튀김,버섯,밑반찬

 

총각김치,멸치

 

장아찌

장아찌

볶음김치

 

양념게장

 

음 반찬은 진짜 전체적으로 짠편이였어요....ㅠㅠ

김치전은 말라서 한입먹고 내려놨구요..ㅠ

가지튀김추가비용받는다고 벽에 붙어있었는데 저희가

반찬리필할때 직원분이 보시더니 "가지도 더 드릴까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그냥 주시는데 솔직히

돈주고 추가로 시킬정도의 가지튀김맛은 아니였어요..

미역국은 먼가 간단하게 만드신거 같았는데

그래도 나름 진했어요 ㅎㅎㅎ

꼬막야채무침

 

 

메인메뉴중 하나였던 꼬막야채무침이 나왔어요.

꼬막은 좀 빈약했는데 양념은 새콤달콤해서 입맛돋기 좋았어요,

직원분이 꼬막야채무침을 주시면서

"남기시면 포장따로 못해드려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꼬막야채무침이 3인분이 였는데 양이 많기는했어요.

남으면 싸달라고하시는분들이 꽤 있었나봐요.

미리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풍원장정식+꼬막야채무침

 

따닥불고기

 

 

 

따닥불고기는 익숙한맛인데 동생이 너무 좋아했어요ㅎㅎ

달달구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대신 양이 적은편이였어요

하나 아쉬운점은 직원들 서비스였어요..

좀 불친절하달까?..

앞접시4개달라니칸 표정이랑 태도가.. 진짜 별루였어요..

그리고 음식도 짠편인것도 아쉽긴했어요..

그래도 부모님은 괜찮다고 나름 만족하시더라구요 ㅎㅎ

 

할인쿠폰

 

카카오채널 추가후 쿠폰제시시 총금액의 5%할인받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매달 채널에 올라오는 이벤트 쿠폰등은 덤으로 제공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할인혜택도 놓치지마세요 ㅎㅎ

 

근데 들어갈때 할인쿠폰이 있는걸 보고

미리 카카오톡추가를 해놨는데 그냥 나온거있죠..ㄷㄷ

무튼 친정식구들이랑 간만에 식사했는데 조금 아쉽긴했지만

가족들이랑 좋은시간보낼수있어서 그건 좋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