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하동 조용한카페 휘낭시에맛집 르꾸떼

yeon2325 2022. 11. 17. 22:45

 


르꾸떼

경기 광명시 소하로 109번길 19 서울프라자 303호

0507-1309-0242

영업시간) 월~토 11:00~22:00

일요일 휴무


친구 추천으로 집 근처에 있는 르꾸떼에 방문을 했어요.

친구가 휘낭시에 맛집이라고 너무 강조해서 작업도 할겸 방문했답니다. ㅎㅎ

 

르꾸떼 입구
 
 
 
 

 

카페가 3층에 위치해 있어서 사람이 별루 없겠지? 라는 생각을 하고 방문했어요.

문을 열자마자 빵냄새가 확 났어요...

빵수니에게는 코가 아주 행복의 느낌이 가득했답니다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고메버터휘낭시에

 

메뉴판

 

직원이 두분정도 였는데 빵 만드시느라 계속 왔다갔다가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자리 비울시에 직원을 찾으시면 눌러주세요 라며 벨이 있나봐요 ㅎㅎ 

 

베이커리종류

 

베이커리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친구가 너무 추천한 휘낭시에를 먹기로 했어요ㅎㅎ

제 친구는 배달까지 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너무 기대되는거 있죠? ㅎㅎ 

리얼 맛집인지 케익도 거의 빠져있었어요 ㅜㅜ

구경도 못해봐서 너무 아쉽네요 ㅜㅜ

 
 
 

이 자리에서 많이들 책을 보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덩달아 저도 책 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생기는거 있죠 ㅎㅎ

 

저가 안쪽에서 빵을 만드시는거 같았어요.

계속 빵을 가지고 나오시더라구요 ㅎㅎ

매장안에서 버터 냄새와 빵 굽는 냄새가 확 풍겨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그런데 매장이 넓고 테이블이 많고 그런게 아닌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조용한 편이라 

책 읽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고 의자가 너무 불편해서 

좀 앉아있다보니 진짜 엉덩이하고 허리가

너무 아파서 집중하기가 조금 힘들긴 했어요...

(제가 선호하지 않은 의자여서 ㅜㅜ)

 

 

 

저는 작업하면서 조금 오래 앉아있었는데 

저 말고도 혼자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 처럼 작업을 하시거나 책을 읽으시거나 그러더라구요 ㅎㅎ

어떤 가족단위로 오신 분은 엄마 아빠는 책을 읽으시고 

아이는 유튜브 보는것 같았는데 그런 모습도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

 

중간 중간 배달원분도 오셔서 픽업하는 모습도 보였답니다 ㅎㅎ 

평소 넓은걸 좋아하는 편이여서

이쪽자리에 앉고 싶었으나 매장에서 제일 큰 테이블이고

혼자 앉아있기엔 좀 눈치도 보이고 해서 눈으로만 즐겼답니다 ㅎㅎ 

다음에 친구들이랑 오면 앉기 좋을것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조금뒤 주문한 음료와 휘낭시에가 나왔어요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ㅎㅎ

(쏘스윗 ^.~)

고메버터휘낭시에, 아이스아메리카노

 

 

음식들 비주얼은 괜찮았는데

커피 잔이 좀 작더라구요... 

옯길때 조금 흘렸다능...ㅜㅜ 

잔에 비해서 빨대도 길었구요.. ㅜㅜ

고메버터휘낭시에

 

기대하던 고메버터휘낭시에에요 ㅎㅎ

근데 음... 크기보고 혼자만의 침묵이.. 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몇입 안먹었는데 끝나버린거 있죠....

맛은 진짜 고소하고 좋았는데요..ㅎㅎ

 

근데 순간적으로 냉동한거를 해동한건가??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마치 당일 제조한 빵 느낌이 안났다고 해야하나??

 

근데 직원분들을 보면 빵이 계속 나오고 있어서 

설마....오늘 한게 맞겠죠,,? ㅎㅎㅎ

 

그래도 아메리카노랑은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와이파이

벽면에 와이파이 정보도 있었어요.

한국인들에겐 속도가 생명!!! 와이파이는 필수죠 ㅎㅎ

 

맛은 고소하고 나쁘지 않았는데 양이 적은게 좀 아쉬웠어요...

대신 카페가 조용한 편이여서 작업하기에는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포스팅 하다보니 휘낭시에 막 나온거 먹어보고 싶네요 

그래서 다음에는 신랑이랑 재방문해볼까 합니다 ㅎㅎ